꼬마신부

· 열한시반
Ebook
60
Pages

About this ebook

[강추! 19금 순결로맨스] 선배님 술 고픈데요? 그날도 교수님에게 재출을 해야 할 리포트를 작성하려고 도서관에 들러 참고할 항목을 정리하고 나오는데 동아리에서 몇 번 본 후배가 나에게 다가오며 말하기에 그래 마침 잘 됐다. 한 잔 때리자 호호호 역시 선배님이 달라 하하하 녀석 남친도 없니? 있으면 선배더러 술 고프다고 하겠어요? 우리 학교 남학생들 이게 문제야 뭐가요? 아예 작정을 하였는지 팔짱을 끼더니 내 팔로 하여금 자신의 젖가슴 감촉을 느끼게 만들었다. 이런 미인을 왜 그냥 두느냐 말이야 그러게요교문 밖으로 나오자 아예 내 어깨에 고개를 대고 기대었다. 물론 내 꼬마 신부도 한 때는 탱글탱글한 젖가슴을 가졌었다. 하지만 아이를 낳고 모유수유를 하다 보니 나이답지 않게 축 늘어져 있어서 가능하면 젖가슴을 빨고나 짚거나 심지어 만지는 자체를 거부하고 있는 실정인데 내 팔에 자신의 젖가슴을 닿게 하여 자국을 주지 않나 고개까지 어개에 대고 기대는데 물건에서 신호가 오지 않으면 그건 남자라기보다는 고자라고 봐야 할 것이다. 술은 어떤 술을 좋아하지? 전부 다요 따지지 않고 좋아해요 그럼 혹시 입술이라는 솔도 좋아하니? 엉큼하긴다른 손으로 내 팔을 꼬집으면서도 웃었다. 술중에서 최고의 술이 아니니? 헤헤헤 그건 맞는 말이야. 나도 사실 그 술 아주 좋아하거든. 유부남 술은? 선배는 두 번 같은 말 듣기를 좋아해요? 무슨 말이지? 제가 술 종류 따지지 않는다고 했잖아요.

About the author

저자 - 엔지니어에서 은퇴를 하였고 모 사이트에서 지금까지 거의 700편이 넘는 장편과 단편들을 써오다가 이렇게 e-Book로 출간을 하게 되었네요. 다른 소설들과 달리 전 야설 즉 야한 소설을 오랫동안 썼습니다. 동영상으로 비유하면 모자이크를 지웠다고 보면 좋겠습니다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