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월드의 은빛유혹 2 (완결)

· 로맨스토리
4.0
2 reviews
Ebook
193
Pages

About this ebook

〈강추!〉 결혼을 약속했던 약혼자를 다른 여자에게 빼앗기고 실연을 당한 레지던트 3년차 현수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현실을 도피하려는 바램을 갖는다. 그러던 중 한국해양극지연구소에서 1년동안 남극의 세종기지에서 생활할 의사를 급히 구하는 것을 알고 월동대원에 지원한다. 약 일주일의 긴 여행 끝에 도착한 남극 세종기지. 그녀가 바라던 대로 완벽한 고립지역이었다. 하지만 이미 세종기지에 도착해있던 월동대 부대장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그녀가 바라던 고독하고 조용한 생활은 할 수 없게 되는데..... “연애 해볼 만큼 해봤다라……10분 이상 키스한적 있습니까?” “!” “10분 이상 키스 해본 적 없으면 연애 해봤다는 말 다신 하지 말아요. 알았어요?” 그리고 그는 몸을 돌려 문밖으로 나가버렸다. 현수는 황당한 눈빛으로 그가 사라진 문을 바라보았다. 아니. 그럼 키스 10분 이상 안 해 보면 연애도 아닌가? 연애가 키스 10분으로 정의하는 거야? 살다 살다 별 희한한 연애정의도 다 들어본다. 그녀가 문밖으로 사라지고 식당 문이 닫히자 태훈은 탁 소리가 나게 숟가락을 내려놓았다. 그리고 그녀가 사라진 문을 노려보았다. 이상하게 신경을 자극하는 여자였다. 사사건건 트집에 꼬박꼬박 하는 말대답이 얄미워 작은 관심 한 자락 주고 싶지 않았다. 무시. 외면. 무반응은 자신의 주특기였다. 그런데 이상하게 저 여자에게만은 그럴 수가 없었다. 자신의 무수한 신경세포조직 중 어느 한 부분은 항상 그녀에게 집중되어있었고 그녀의 뒷모습에 붙어 늘어지는 자신의 눈길은 자신의 의지로 제어할 수 없는 지경이었다. 젠장. 저 여자와 무슨 결판을 내야만 했다. 그래야 길고 긴 남극의 겨울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 듯싶었다. 장소영의 로맨스 장편 소설 『아이스월드의 은빛유혹』 제 2권.

Ratings and reviews

4.0
2 reviews

About the author

장소영 매순간 아름다운 로맨스를 꿈꾸며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에 열광한다. 글을 읽는 즐거움을 알고, 글을 쓰는 기쁨을 배우며, 긴 시간 글을 쓸 수 있기를 소망한다. 〈출간작〉 어느 전투조종사의 사랑/ 단 하나의 표적/ 자유를 향한 비상구 아이스월드의 은빛유혹 1,2 / 클럽 빌리어드 1,2 위기십결 / 러닝타임 1,2 / 모델Model 겨울연인 1,2 / 천강(엇갈린 운명) 1,2 블루가드 / 야생화 1,2 / 레드오션 1,2 와일드캣 1,2 / 구인광고 1,2 닥터의 순정 1,2/ 빛의 사냥꾼 1,2/ 리멤버 1,2 수상한 건달 1,2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