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써야 할 때 감정을 쓰지 마라

· 유노북스
4.6
10 reviews
Ebook
369
Pages

About this ebook

흥분하면 지는 거다, 쓸모없는 감정 소비로 인생을 망치지 말라! 감정 과잉 시대에 쿨하고 이성적으로 사는 법! 출간 즉시 중국 자기계발 1위, 30만 부 판매! 많은 사람들이 차분하게 머리를 써야 할 때 너무 쉽게 흥분해서 일을 망쳐 버리고 후회한다. 주식 투자 광풍에 휩싸여 재산을 탕진하고, 이미 끝나 버린 사랑에 매달려 자존심을 짓밟히고, 당장의 나태와 일탈 욕구를 다스리지 못해 한순간에 인생 패배자의 나락으로 떨어진다. 실제로 당신의 오늘 하루를 돌아보라. 하루 중 또렷한 정신을 유지하고 이성적으로 보낸 시간은 얼마나 되는가? 당신 주위의 사람들의 모습을 돌아보라. 제정신으로 살고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되는가? 중국의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저자인 차이웨이는 이처럼 감정 과잉 시대에 쓸데없이 감정을 소모하지 않고 이성적으로 사는 법에 대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곁들여 차근차근 들려준다. 책은 무엇보다 감정에 쉽게 휘둘려서 행동했다가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많은 여성들에게 직장, 사랑, 성공 등 인생살이에서 냉철하고 쿨하게 사는 법을 안내한다. 저자는 지금 당장 내가 처한 삶의 조건은 바꿀 수 없지만 그 삶의 방향은 바꿀 수 있다고 단언한다. 이리저리 흔들리는 감정이 아니라 인생의 꿈과 목표에 맞춰진 이성에 키를 쥐어 주면 된다. 그러려면 먼저 스스로에게 잔인해져야 한다. 철저하게 감정을 통제하고 이성적으로 살아야 한다. 흥분하면 지는 거다. 당신이 당장의 감정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미래가 달라진다. 그러니 쓸모없는 감정 소비로 당신의 인생을 망치지 말라.

Ratings and reviews

4.6
10 reviews

About the author

저자 차이웨이(采薇)의 본명은 천원원(陳文文)이며 1987년 1월 후베이 성 중샹 시에서 태어났다. 산시사범대학에서 고한어(古漢語)를 전공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가족이 경영하는 식품 회사에서 COO로 재직하고 있다. 책 읽기를 좋아하며 이성적인 사고와 감성적인 생활을 지향하는 그녀는 무수히 많은 황당한 사건들을 접한 뒤 슬픔과 고통을 겪은 사람만이 이성적이고 성숙해진다고 여기게 되었다. 그녀는 이러한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많은 사람들과 나눔으로써 이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변화시키고 사람들이 안고 있는 슬픔을 잊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으로 꾸준히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역자 정유희는 한국외대 교육대학원에서 중국어교육학을 전공하였고, 방송국 토크쇼와 인터뷰, 방송 자막을 번역했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장자, 지혜롭게 경영하라》, 《자유롭게 사랑하고 치열하게 성공하라》, 《직원을 움직이는 따뜻한 말 한마디》 등 여러 권이 있다.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