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푸라기 여자 : 영화 은밀한 유혹 원작

· 북하우스
4.3
6 reviews
Ebook
264
Pages

About this ebook

 임수정, 유연석 주연영화 은밀한 유혹 원작 소설

마니아들이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는 완전범죄소설의 최고봉!
전 세계 26개 언어로 번역 출간된 세계적 베스트셀러, 『지푸라기 여자』 


『지푸라기 여자』는 서스펜스와 인간심리의 위험한 줄타기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완전범죄소설의 고전이자 모범이라 부르기에 손색이 없는 작품이다. 1954년 프랑스에서 초판이 나온 이후 전 세계 26개 언어로 번역 출간된 세계적 베스트셀러로, 국내에서도 미스터리 애호가들이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아 추천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최초로 완전범죄를 다룬 미스터리라는 점에서 추리소설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전통적인 추리소설의 기법을 완전히 버리고도 강력한 흡입력과 예측을 뛰어넘는 잔혹한 결말로 출간 후 6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도 독자들을 사로잡은 미스터리의 걸작이다. 

이 책은 숀 코너리 주연의 영화를 비롯해 세계 여러 나라에서 수차례 영화화, 드라마화되었는데, 이번에 국내에서도 임수정, 유연석 주연의 영화 은밀한 유혹으로 한국 관객을 찾아올 예정이다. 소설 『지푸라기 여자』는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원작의 진수를 치밀하고 흥미롭게 맛보는 독서가 될 것이다.

Ratings and reviews

4.3
6 reviews

About the author

 1935년 프랑스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작가였던 아버지를 따라 두 차례 세계일주 여행을 했고, 배우가 되겠다는 꿈을 품고 학업을 포기한 뒤, 어린 나이에 연극과 영화배우로 경력을 쌓았다. 실업가와 결혼했다가 이혼한 뒤 1953년 데뷔작 『곧 죽을거요』를 내놓으며 작가로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했으며, 1954년 20세의 나이에 발표한 『지푸라기 여자』로 일약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었다. 아를레의 작품세계는 다양하나 기본적으로는 추리소설 혹은 스릴러 서스펜스 소설의 범주에 들어가는 작품들을 써왔다. 악인, 특히 악녀를 주인공이나 소재로 즐겨 사용했으며 악인의 계획적 범죄 행위가 승리를 거두는 결말을 선호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