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단의 동굴 (19금)

에스북스
5.0
1 review
Ebook
135
Pages

About this ebook

 ※ 본서는 성인용 야설에 해당하는 19금 관능소설이므로 본문에는 농도 짙은 성애 묘사가 들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열람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9세 이상 이용가)

(책속에서) (......) 이모가 내 쪽으로 다가옴에 따라 세로로 갈라진 이모의 꽃잎이 확실히 보였다.
걸어오는 이모의 엉덩이가 흔들리고 유방이 아래위로 흔들리는 모습은 이모의 매력 포인트인 수풀로 에워싸인 동굴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나는 누가 죽인다고 해도 이모의 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여자의 나체를 실제로 보고 있다는 희열에 내 바지 속이 꿈틀거리기 시작했다.
이모는 내가 뚫어지게 쳐다보는 걸 무시했지만 얼굴에 엷은 미소를 띤 걸 보면 알고는 있을 것이다.
이모는 담요에 앉아 바구니에서 샌드위치와 차가운 음료수를 꺼냈다.
식탁보는 더 이상 필요 없었다. 벌거벗고 음식을 먹기에는 땅바닥만 아니면 됐다.
이모가 음식을 다 꺼내더니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서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했다.
나도 한 입을 깨물었지만 입 안이 너무 말라서 씹을 수가 없었다.
코카콜라를 한 모금 마셔서 입을 축일 수밖에 없었다.
이모가 그렇게 앉아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동굴이 크게 열려 보였고 나는 아무 장애 없이 이모의 허벅지 사이 갈라진 틈새로 분홍빛의 촉촉한 살집을 볼 수가 있었고 흥분으로 몸이 떨렸다.
우리가 먹느라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어서 다행이었다.
아마 나는 우물거리는 외에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침묵 속에 식사를 하면서 루시 이모는 이모대로 나를 쳐다보았다.
이모는 나보다는 훨씬 신중하게 쳐다보기는 했지만 이모의 눈길은 주로 나의 딱딱하고 고동치는 내 물건에 머물러 있었다.
이모가 말 한대로 쳐다보는 건 괜찮다는 명백한 표현이었다.
먹는 걸 끝내자 루시 이모가 남은 음식을 전부 치우고 담요 위에 누웠다.
따라하라는 표시로 알고 나도 그 옆에 누웠다.
우리 몸은 가까웠지만 닿지는 않았다.
잠시 동안 우리는 서로의 나체가 서로에게 미치는 짜릿한 성적인 느낌을 의식하면서 그렇게 누워서 조용히 있었다.
마침내 이모가 침묵을 깨고 말을 했다.
“왜 우리가 빨가벗고 하는 수영을 그만 뒀는지 아니?”
“무슨 뜻이야?” 내가 물었다.
“우리 오빠가 너처럼 행동하기 시작했을 때 네 엄마가 같이 수영하는 걸 그만 두게 했어. 우리가 너무 나이 들었다고 했지. 물론 나는 어린 아이였고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하나도 몰랐어. 나중에 나이가 더 들어서 네 엄마가 다시 설명해 주었지.”
이모는 웃으면서 계속 말을 이었다.
“하지만 그때는 이미 늦었던 것 같아. 네 엄마하고 네드는 서로 눈이 맞아서 몸을 섞었거든...”
나는 이모의 말을 믿을 수가 없었다.
“네드 삼촌이 엄마하고 섹스를 했다고? 자기 여동생하고? 이모가 봤어?”
이모는 다시 웃으면서 말했다.
“아니 나는 그때 너무 어렸거든. 내가 봤어도 뭘 하는 건지 몰랐을 거야. 네 엄마가 나중에 말해줬지. 둘이는 네드가 대학교에 갈 때까지 2년간 연인으로 지냈지. 둘이서 여기로 오곤 했었지.”
나는 엄마를 여자로 생각해 본적도 없었고 엄마의 성생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였다.
그냥 엄마였을 뿐이다.
지금 생각해보니 엄마는 아주 예뻤고 십대에는 정말 남자들의 가슴을 울렁거리게 만들었을 것 같다.
내 마음 속에는 엄마와 네드 삼촌이 내 또래였을 때의 모습이 떠올랐고 다음 장면에는 엄마와 네드 삼촌이 이모와 내가 지금 그런 것처럼 벌거벗고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었다.
그 생각만으로도 나는 정말 흥분했고 내 물건에서 찔끔 액체가 나와 내 물건의 끝을 뒤덮어 번들거리게 만들었다. (......)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JINGLI YIN
August 26, 2022
아주잘대단히재미잇어요
Did you find this helpful?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