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선생님, 안 돼요~교육적 S지도~ 2

· 아인(AIN)
5.0
1 review
Ebook
199
Pages

About this ebook

에피루스 베스트 로맨스 소설! “책상을 손으로 집고, 이쪽으로 엉덩이를 내밀어.” 올 것이…… 왔다. “……네.” 질문할 필요도 없다. 선생님의 말에 나의 몸은 자연스레 따랐다. 양손을 좀 전까지 시험지를 풀던 책상 위에 놓고,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엉덩이를 뒤로 내밀었다. 이 자세는…… 선생님에게 하반신 전부가 보여 버리게 된다. 선생님이 나의 하얀 엉덩이 살을 천천히 쓰다듬기 시작했다. 선생님의 따뜻한 손이 나의 피부에 직접 와 닿고는 부드럽게 움직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선생님의 손가락이 나의 다리 사이로 미끄러져 들어왔다. “다리 더 벌려.” 그가 시키는 대로 다리를 좀 더 벌렸다. 선생님의 손가락이 자연스레 틈 속으로 스며들었다. 선생님이 나의 것을…… 만지고 있다. “역시, 전처럼 젖는 게 엄청 빠르군.” “죄, 죄송합니다…….” “그럼, 시험을 시작해 볼까.” “네?” 내 비소를 쓰다듬고 있던 선생님의 손가락. 나의 액으로 충분히 젖은 그 손가락이 엉덩이 조금 아래쪽……을 확인하듯이 접근했다. “……으읏!” 스스슥, 하고 압박감이 든다고 생각한 다음 순간, 내 안으로 무언가가 침입해 들어왔다! ……두껍고 튼튼한 것이 나의 살을 찢으며 안으로 들어오려 하고 있었다. “으으으윽! 흐으으으응!” “윽, 좁군…….” “선생님, 선생님! 아, 아파, 안 돼, 아아아아아!” “엄청 좁아. 이렇게 젖었는데도 전혀 들어가지 않다니…….” 내 허리를 잡고 있는 손에 힘이 실렸다. 입구가 점점 더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감각으로 알 수 있었다. 살덩이가 아닌, 무언가 돌덩이 같은 것이 밀고 들어오는 감각이었다. “선생님… 선생니히이이이임!” “알았어, 알았으니까 좀 조용히, 쉿!” 선생님이 나의 입을 틀어막았다. ***** 수험에 실패한 나는 지난 일 년 동안 공부했던 이 학원의 재수생 코스를 등록했다. 암울하기만 할 것 같던 재수 생활, 그러나…… “하윽…… 선생님, 이제 그만……!” “쉿, 조용히 해.” 어느 날 훔쳐보게 된, 동경하던 일본사 선생 이치카와의 은밀한 광경을 본 이후로 모든 것이 달라진다! “하아, 선생님…… 선생님……!” “너, 정말 시키는 대로 다 하는구나.” 사람들 눈을 피해 학원 안에서 벌어지는 은밀하고 자극적인 S적 교육! 일 년에 걸쳐 개발되어 가는 몸과 사랑, 출간!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About the author

#NAME?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