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ill 제가 하겠습니다: 행동으로 옮기는 그리스도인의 9가지 특징

· 아가페출판사
5.0
1 review
Ebook
200
Pages

About this ebook

이제 일어서서 “제가 하겠습니다.” 하고 말할 때다!

이제 올바른 태도(‘I am a Church Member’)에서 올바른 행동(‘I will’)으로 나아가라!

*** 미국 CBA 2016 신앙일반 부문 베스트셀러 *** 

★ 미국에서 새신자 양육 교재, 성도의 제자양육 교재로 목회자들이 극찬한 책! ★


“제가 하나님의 교회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도구로, 하나님이 저를 사용하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미국의 저명한 교회연구가 톰 레이너가 『I am a Church Member』(아가페북스)에 이어 내놓은 업그레이드된 성도 지침서다. 하나님은 율법적 의무감에서 벗어나 기쁨으로 섬기는 ‘제가 하겠습니다’ 형 성도를 원하신다. ‘제가 원합니다’보다는 ‘제가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는 성숙한 성도로 거듭나자. 


본서를 쓰기 전, 나는 그리스도 몸의 일부에 대한, 혹은 기쁨에 찬 성도에 관한 책 『I am a Church Member』(아가페북스)를 썼다. 그 책은 해당 분야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그 주제는 기본적인 것이었다. ‘성경적이면서 기쁜 성도가 되려면 어떤 태도를 지녀야 하는가?’가 주제였다. 이제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의 일부가 되는 중요한 다음 단계로 나아간다. 올바른 태도(‘나는 ~입니다’)에서 올바른 행동(‘제가 ~하겠습니다’)으로 나아간다. 이것은 정말 기본적이다. 그리스도의 몸의 일부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배우는 일이다. 그분의 말씀을 통해 그분의 음성을 듣는 것이다. 그리스도께서 교회에서 그분과 다른 이들을 섬기도록 요청하실 때, 당신은 즐거이 응답해야 한다. 그 반응은 바로 “제가 하겠습니다!” 하는 것이다.

_ 머리말 중에서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About the author

Thom S. Rainer

톰 레이너는 세계 최대의 기독교 자료 공급사 중 하나인 라이프웨이 크리스천 리소시즈(LifeWay Christian Resources)의 총재 겸 CEO로, 미국의 저명한 기독교 저술가이자 교회연구가다. 효율적인 교회 목회를 위해 교회지도자를 준비시킬 목적으로 라이프웨이 연구조사에 착수했고, 목회자와 신학교 교수들에게 주석과 성경자료를 제공하고자 라이프웨이의 자회사인 B&H아카데미를 설립했다. 명망 있는 목사이며 연구조사원인 톰 레이너의 국내에 소개된 책으로는 『I am a Church Member』(아가페북스), 『단순한 교회』(생명의말씀사), 『교회혁명』(요단출판사) 등이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