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간 일본어 문법 분야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12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일본어 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국내 최초로 문법도 귀로 들으면서 익히는 ‘소리 패턴 학습법’을 적용했다.
문법을 귀로 배우면 듣기와 회화 실력까지 보장된다.
또한 초급자가 꼭 익혀야 할 필수 단어 2,000개를 활용해 예문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단어 지식까지 넓힐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혼자 공부해도 어렵지 않도록 다양한 코너를 추가하고 후지이 선생님 특유의 친절한 설명을 풍부하게 넣었다.
문법의 기본기를 제대로 잡을 수 있는 책, 두고두고 볼 수 있는 책을 찾는다면 후회 없는 선택이다.
* 종이책 10쇄 출간에 따라 오탈자와 오류 내용을 바로 잡았습니다.
일본인이면서도 서울대 국문과에 입학하여 고전문학을 전공했고 서울대 대학원 언어학 박사과정에 입학할 만큼, 한국어의 구조와 언어학을 이론적으로 학습했다.
국문과 사람들에게 한국어와 일본어가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할 정도로 두 언어의 관계에 대해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전문가이다.
한국말을 유창하게 구사하는 후지이 아사리 선생님은 길벗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독자의 질문에 우리말로 정성껏 답변을 달아주시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인터넷의 각종 게시판에는 ‘일본어 어떻게 공부하면 돼요?’라는 질문에 ‘후지이 아사리 선생님의 책을 보거나 강의를 들으면 된다’는 대답이 올라올 정도로 최고의 일본어 선생님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