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걸스럽게 그녀의 입술과 혀를 집어 삼킨다. 맛있다 이 여자. 그때 살짝 닿았을 때도 유혹적이고 매혹적 이었지만 지금은 그때완 완전히 다르게 뜨겁고 달콤하다. 그녀가 제 이름을 스스로 말 해 주었다. 성까지는 아니었지만 이름을 알게 된 것만으로도 너무 기쁘기 그지 없다는 기분을 충분히 느꼈다. 사장이라고 불리기 싫다는 그녀의 앙탈 같아 기분이 좋고, 시크릿 로즈 그 어느 누구도 모르는 그녀의 이름을 알게 되어 더욱 기분이 좋다. 물론 그녀의 이름은 저만 알고 있는 것이어야 하겠지만 상관없다. 그리고 분위기상 가명은 아닌 것 같다.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고 오직 그녀만 보인다. 그녀가 저의 이름 세 글자를 불러 주었을 때 이미 이성은 온데간데 없이 흩어져 사라져 버렸다. 은채가 저의 잠옷을 벗겨 낸다. 서두르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단추를 하나씩 풀어내는 손길이 닿는 곳 마다 미세함에도 찌릿찌릿 전류가 흐르지만 그의 입술과 얼굴 근육은 제 역할을 넘어서서 열심히 움직이고 그녀도 그에 응당하는 반응으로 움직이며 서로의 타액과 숨결을 열심히 가져간다. 마치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두 사람의 감정은 점점 더 격렬해 진다. 격리나 다름없는 짧지 않은 시간이다. 부욱!! 지훈의 손길에 의해 그녀의 속옷이 찢어지고 바닥으로 떨어진다. 하얀색 원피스 잠옷은 이미 저 멀리 날아 가 있고 그와 그녀는 금세 몸에 걸쳤던 천 조각들에서 자유로워 졌다.
Series
Romance
About the author
‘사랑의 상처는 사랑으로 치유된다.’ 저서로는 위험한 사랑, 사장님 길들이기, 야화 등이 있습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