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와 나

· 생명의 말씀사
5.0
1 review
Ebook
239
Pages

About this ebook

믿음은 그리스도를 ‘흉내’ 내는 것이 아니라 그의 생명에 참여하는 것이다! ++그리스도인의 삶, 우리는 흉내만 내왔다!++ 그리스도인이란 그리스도의 모든 것에 함께하며 참여하는 자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본 받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의 모든 것에 참여하기 위하여 부름을 받았다. 그러나 우리의 삶은 어떤 모습인가? 우리는 예수님이 행하신 것처럼 행하고 있는가?(요일 2:6) 우리는 원수를 사랑하는가?(마 5:44) 우리는 우리를 미워하는 자들을 향해 적극적으로 친절을 베풀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가?(마 5:44) 우리는 흠이 없고 순전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서 세상에서 빛이 되고 있는가?(빌 2:15) 이 모든 것에 우리는 얼마나 당당하게 답할 수 있을까? ++인간이 할 수 있는 것과 그리스도의 법 사이의 딜레마!++ 인간의 본성과 그리스도께서 명령하신 것 사이에서 우리는 해결되지 않는 극한의 딜레마를 겪는다. 이것은 왜 일어나는 것이며 또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 것인가? 이를 위해서는 먼저 우리가 그리스도, 그의 생명에 참여한 자가 되기 위하여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받았음을 기억해야 한다. 때문에 우리의 눈은 그리스도의 구속 역사를 바라보며 그리스도의 십자가가 가진 더 깊은 의미를 향해 열려야 하는 것이다. 이 책은 멕시코에서 헌신적인 선교활동을 하였던 F. J. 휘걸의 명확한 성경 해석과 또 깊은 믿음의 간증을 통하여,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가 직접 참여해야 할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십자가 사건의 의미, 그의 고난, 그리스도의 승천과 재림의 기쁨을 더욱 확실하게 만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스도에 참여하지 않고는, 결코 그리스도께서 명하신 대로 살아갈 수 없다. 그리스도를 그저 흉내 내는 것을 넘어, 그리스도와 진정으로 하나가 되는 삶과 그 진리를 만나며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누리도록 하자.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About the author

휘걸은 멕시코에서 수년간 헌신적인 선교 활동을 하였으며, 그 후에 선교사들의 선교사가 되어 남아메리카 전역을 순회하며, 헌신과 기도 생활에 대해 많은 선교사들에게 강한 도전을 주었다. 저서로는 The Ministry of Intercession, Enthroned Christian, Forever Triumphant, The Cross Through the Scriptures, Reigning With Christ 등이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