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대협(羅漢大俠)2

· 나한대협(羅漢大俠) Book 2 · 프로무림
3.9
7 reviews
Ebook
236
Pages

About this ebook

나한법륜(羅漢法輪)!무림칠보의 말좌(末座)를 차지하고 있는 법기(法器)!이것은 사람을 해치기 위해서 만들어진 병장기가 아니다.오히려 세상을 구하도록 만들어진 불문(佛門)의 법기다.전설에 의하면 나한법륜에는 세상이 사마(邪魔)의 광기로 가득 찰 때 중생을 도탄에서 구해낼 수 있는 법력(法力)이 숨겨져 있다고 한다.그러나 수백년의 세월이 흘렀어도 나한법륜에서 중세제도의 법력을 알아낸 사람은 전무하다.그것은 나한법륜의 비밀은 오직 한 사람, 예정된 영웅을 위해서만 나타난다는 전설 때문일까?나한대협(羅漢大俠)-!이것이 저 나한법륜의 법력으로 사마를 멸한다는 그 예정된 영웅의 이름이다.모든 번뇌(煩惱)를 끊고 피안(彼岸)에 이른 나한같은 대협객...!그가 바로 나한법륜의 주인인 것이다.부채의 앞에는 그같은 글이 적혀 있었다. 그리고 그 뒤쪽에는 아홉 폭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한데 그 그림이란 것이 실로 낯 뜨거운 것이었으니......보기에도 민망하게 남녀가 각각 다른 체위로 서로 뒤엉켜있는 그림이 아닌가?더군다나 그 그림은 더할 수 없이 정교하게 묘사되어 있었다.그림 속에서 교합하고 있는 남녀는 마치 살아있는 듯 생생해 보일 뿐만 아니라 여인의 비소에 사내의 핏줄이 툭툭 불거진 검붉은 색의 흉측한 살덩어리가 끼워져 있는 것까지 적나라하게 묘사되어 있었다.그 요사하고 망측한 그림에 능풍운은 목덜미까지 붉게 물들었다.-

Ratings and reviews

3.9
7 reviews

About the author

1962년 충주에서 출생한 와룡강은 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시절 1983년 로 무림계에 입문하였다. ,, ,, 등 100여종의 무협소설과 ,, 등 만화 시나리오를 집필한 왕성한 창작활동만큼 한국무협소설계에 빠뜨릴 수 없는 한 축을 이루고 있는 작가이다. 그의 작품에 중요한 골간을 이루는 혈겁과 기연, 절세의 미녀들의 등장. 파격적인 성애 묘사 등은 80 무협소설이라 불리우는 장르의 한 전형을 이루면서 성장했고 한편으론, 끊임없는 논쟁의 대상이 되기도 하였다. 그러나 그의 작품이 데뷔 15년이 지난 지금에도 무협시장에서 막강한 독자군을 거느리고 있는 것은 작가가 ‘재미‘ 와 ‘대리만족‘이란 무협의 특성을 누구보다 잘 꿰뚫고 있으며 또한 그의 탄탄한 필력이 이러한 사실을 뒷받침하고 있기 때문이다. 주요작품 : 등의 무협 소설을 집필하였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