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재밌어진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돌아오다!
《뉴비의 로블록스 모험 일기》는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게임인 로블록스를 소재로 한 동화이다. 《뉴비의 로블록스 모험 일기: 크리스마스 특집》은 피자 가게에서 일하게 된 뉴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속적으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로블록스 인기 게임 ‘피자 가게에서 일해요’의 세계관을 담아 아이들에게 친숙하며 범인을 추리하는 과정을 통해 더욱 큰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동화 읽기를 시작하는 초등학생에게 글밥 늘리기는 물론 문해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동화 작가이다. 《뉴비의 로블록스 모험 일기》를 통해 로블록스 게임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책도 사랑하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책을 썼다.
한국외국어대학을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을 전공했다. 단편소설 〈십자수〉로 근로자문화예술제 대상을 수상했으며, 뮌헨국제청소년도서관에서 펠로십으로 아동 및 청소년 문학을 연구했다. 현재 ‘김선희’s 언택트 번역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윔피 키드》, 《드래곤 길들이기》, 《구스범스》 시리즈와 《마지막 이야기 전달자》, 《경제는 어렵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 《킨포크 트래블》, 《팍스》, 《베서니와 괴물의 묘약》 등 200여 권을 우리말로 옮기고, 《월든》, 《우리 음식에 담긴 12가지 역사 이야기》 등 10여 권의 책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