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글씨로 완성하는 캘리그라피: 윤선디자인의 누구나 캘리그라피 잘 하는 법

· (주)도서출판길벗
4.5
4 件のレビュー
電子書籍
352
ページ

この電子書籍について

1.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친절한 캘리그라피 설명서'
이 책은 캘리그라피를 난생 처음하는 사람도, 손글씨를 못 쓴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누구나 멋진 나만의 캘리그라피를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다년간 독학으로 캘리그라피를 터득해 지금은 캘리그라퍼가 된 <윤선디자인> 정윤선 캘리그라파의 독학 노하우로 여러분만의 표정을 담은 캘리그라피를 완성해보세요.

2. 내 글씨체와 비슷한 것을 찾아 따라해보세요.
사전에 제공받은 250여명의 일반인 손글씨에서 가장 많은 유형의 스타일을 골라 캘리그라피로 바꾸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내 손글씨에 맞는 유형을 찾아 따라하면 멋진 캘리그라피를 완성할 수 있어요.

3. 캘리그라피에 나만의 표정을 담아보세요.
살랑살랑 거리는 봄바람을 닮은 샬랄라체, 붓 두 개를 부여잡고 강하게 표현하는 결단체, 귀염체, 용기체 등등 10가지의 다양한 캘리그라피의 표정들을 만나보세요.

4. 그래픽 툴로 캘리그라피를 멋지게 재가공해보세요.
디자인 사용 용도별 캘리그라피 추출하는 방법부터 낙관, 포스터, 현수막 제작 방법까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툴을 이용해 캘리그라피를 못지게 디자인 작업물로 재가공해보세요.

評価とレビュー

4.5
4 件のレビュー

著者について

네이버 블로그 <윤선디자인>을 운영하는 정윤선 작가는 캘리그라퍼이자 그래픽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단 한 번도 캘리그라피를 전문적으로 배운 적이 없어 캘리그라퍼라는 호칭이 조심스럽다고 말하는 그녀이지만, 다년간 누구보다 열심히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구하는 데에 열정을 쏟았고 결국 성공해냈다. 이만하면 꼭꼭 숨겨놓고 내 것이라며 욕심 부릴 만도 한데, ‘디자인은 나만의 것이 아니라 모두의 것’이라며 많은 사람에게 나눔의 디자인까지 실천하고 있다. 캘리그라피는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아 각자의 감성이 나타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정윤선 작가의 캘리그라피에서는 유독 따뜻함이 많이 느껴진다. 이처럼 캘리그라피에 마음을 담을 줄 아는 캘리그라퍼 정윤선. 결코 호칭이 조심스럽지 않아도 될 만큼 열정적인 캘리그라퍼의 삶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는 이 시대의 가장 멋진 엄마이자, 아내이자, 캘리그라퍼이다.

• 주요저서: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작업의 기술 (혜지원, 2014)
• 블로그: http://blog.naver.com/nemomangchi

この電子書籍を評価する

ご感想をお聞かせください。

読書情報

スマートフォンとタブレット
AndroidiPad / iPhone 用の Google Play ブックス アプリをインストールしてください。このアプリがアカウントと自動的に同期するため、どこでもオンラインやオフラインで読むことができます。
ノートパソコンとデスクトップ パソコン
Google Play で購入したオーディブックは、パソコンのウェブブラウザで再生できます。
電子書籍リーダーなどのデバイス
Kobo 電子書籍リーダーなどの E Ink デバイスで読むには、ファイルをダウンロードしてデバイスに転送する必要があります。サポートされている電子書籍リーダーにファイルを転送する方法について詳しくは、ヘルプセンターをご覧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