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놀이 1권

· 나쁜 놀이 Book 1 · 이색
Ebook
316
Pages

About this ebook

어릴 때 만나서 소꿉친구로 지내던 이마하와 심태경. 같은 취미와 성향으로 금방 가까워졌지만, 연인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하고 친구라고 하기에도 애매하다. 불확실한 둘의 사이에 이마하를 짝사랑하는 반하진이 등장한다. 변화가 시작되며 세 사람은 자신의 자리와 진짜 사랑을 찾아간다.


[본문 중]


“이거 예쁘다. 상처가 활짝 피었어.”


심태경은 상처 난 무릎에 가볍게 입술을 댔다.


새가 쪼는 것 같은 부드럽고 짧은 입맞춤이 이어졌다. 아직 피가 멎지 않은 무릎에 핏방울이 도롱도롱 맺혔다. 심태경이 이마하를 올려다봤다. 눈을 맞추며 상처에 생긴 핏방울을 천천히 핥았다.


심장이 따끔거렸다. 따끔, 따끔, 따끔. 무수한 빛의 조각들이 심장 위로 끝없이 쏟아져 내렸다. 뭉쳐진 조각들이 아랫배에 쌓여갔다.


예민한 이마하는 작은 통증이 느껴질 때마다 몸이 움찔거리며 숨이 가빠진다는 사실을 알아챘다. 이마하는 상처가 자극될 때마다 조금씩 흥분하고 있었다.


매미 소리와 바람 소리, 여름의 존재를 알리는 아우성들이 귓속에 엉망으로 엉켜들었다. 잘 맞물려 돌아가던 것들이 아주 조금씩 삐끗하며 어그러졌다.


이마하와 심태경의 첫 번째 나쁜 놀이가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이 작품의 내용은 모두 픽션입니다.

실재하는 인물, 명칭, 사건 등과 아무 관련 없습니다.

비현실적인 계약 및 BDSM 묘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저자 - 김로나


金輅娜 사랑해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