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현대물 #오메가버스 #금단의관계 #동거 #키잡물 #달달물 #SM
#연상공 #재벌공 #복흑/계략공 #다정공 #순진수 #미인수 #소심수 #귀염수
성인이 된 재하의 생일 아침, 양부인 '아저씨'는 다정한 축하와 함께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선물들을 건넨다. 야한 속옷, 스타킹, 그리고 족쇄.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 소개>
고수위 씬을 좋아하고 공과 수의 찐득한 침대 사정을 쓰는 나씬잘쓴다입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3.6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75쪽)
<미리 보기>
"생일 축하한다, 재하야. 드디어 성인이 되었구나."
아저씨는 해가 뜨자마자 내 방으로 찾아왔다. 오늘은 내가 성인이 되는 스무 번째 생일이었다.
"웅, 더 자고 싶은데......."
나는 이불 속에 파묻힌 채로 미간을 찌푸리며 아저씨를 쳐다봤다. 내 생일을 축하해주는 건 고맙지만, 지금은 아침 일곱 시였다.
"내가 제일 먼저 축하해주고 싶었어. 잠깐만 일어나서 촛불 끄고 다시 자자."
아저씨는 내 얼굴이 그려진 예쁜 케이크에 직접 촛불을 켜고 축하해주었다.
"......알았어요."
투덜거리긴 했지만, 벌떡 일어났다. 부모도 형제도 없는 내 생일을 가장 먼저 축하해주는 아저씨의 따뜻한 마음이 항상 고마웠다.
활짝 웃으며 촛불을 끄는 순간, 아저씨의 뒤로 하인들이 커다란 선물 상자를 들고 줄지어 들어왔다.
"저게 다 제 선물이에요?"
"너를 위해 준비한 거란다."
"와, 정말 고마워요. 아저씨!"
나는 잠옷 차림 그대로 아저씨의 단단한 품에 뛰어들었다. 케이크를 들고 있던 아저씨는 한 손으로 재빨리 케이크를 옆으로 치우고 나를 안았다.
이제 막 사십 대에 접어든 아저씨는 항상 늙었다고 엄살을 떨지만, 나를 번쩍 들 정도로 힘이 넘쳤다.
나는 나무에 매달린 나무늘보처럼 아저씨의 굵은 목과 어깨에 매달렸다. 아저씨의 볼에 뽀뽀하고 떨어지자, 하인들이 조용히 고개를 숙이고 방에서 나갔다.
"선물을 풀어볼래요."
"그래, 내가 준비한 것부터 볼까?"
아저씨는 꽤 큼직한 흰색 상자를 가져왔다. 나는 침대에 앉아서 상자의 리본을 풀었다.
가슴이 다 두근거렸다.
'아저씨가 직접 준비한 선물이니까, 특별하겠지?'
<한뼘 BL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운동이 끝난 후_별나리
직장에 다니게 해주세요_님도르신
1왕자는 집착 사촌동생의 흉계를 조심하세요! feat. 섹못방_5차선코알라
열성알파가 실수로 SSS급 촉수마사지 예약해버리면_음난마귀야
밀크쉐이크 맛 아이스크림_이하진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