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의 짜릿한 유혹: 1권

· 로맨스토리
Ebook
317
Pages

About this ebook

〈19세 이상〉
[강추!]머물던 입술을 아래로 내렸다. 그녀의 희고 하얀 목덜미가 그의 눈앞에 펼쳐졌다. 주환은 여린 그녀의 목덜미를 입술에 물었다. 그녀의 목덜미에서는 우유 맛과 함께 시트러스 향이 와 닿았다. 주혁은…. ---------------------------------------- 1. 짜릿한 유혹 술에 취해 잘못 들어간 남의 집, 엉뚱하게 만난 우연이, 끝내 인연이 된다. “전 시은 씨가 좋습니다.” 그리고 다시 질퍽한 키스가 이어졌다. 은밀하고 야하고 관능적이면서 뼛속까지 짜릿한 키스였다. 그녀의 몸이 저절로 반응을 시작했다. 한 마디로 멈출 수가 없었다. 한 번 달아오른 그녀의 육체는 마치 멈추지 않는 폭주 기관차 같았다. 그녀 자신이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야 될 것 같았다. 지금보다 조금 더 높은 고지를 향해. 그의 입술이 어느새 시은의 입술을 지나 그녀의 귓불에 머물렀다. 부드럽고 두터운 입술이 그녀의 귓불을 살며시 깨물며 속삭였다. “난 시은 씨가 좋아요. 시은 씨는 날 어떻게 생각해요?” 2. 훔쳐보기 매일 창문을 통해 그녀를 훔쳐보던 어느 날, 그녀가 보이지 않는다. 창문 너머 그녀의 침실이 보인다. “혹시…… 제 육체를 좋아하는 거 아닌가요?” “그런 거 아닙니다. 그냥 이유 없이 소은 씨가 좋습니다.” 그의 손가락이 그녀의 팬티 라인을 따라 움직이는가 싶더니 뱀처럼 꾸물거리며 그 안으로 침투를 했다. 그녀의 달뜬 신음소리에 태하의 손가락이 더욱 빠르게 움직였다. 그녀의 몸이 더 이상 오를 수 없는 가장 높은 환락의 고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로코라떼의 로맨스 단편 소설집 『그 여자의 짜릿한 유혹』.

About the author

로코라떼 전자책 출간작 ; [친구의 유혹] [훔쳐보기] [짜릿한 유혹] [선배의 유혹] [지워지지 않는 남자] [그 남자의 첫사랑] [아낌없이 주는 나] [지독한 몸살] [내 친구의 은밀한 유혹 (친구의 유혹 개정판)] [쉬운 여자] [완전한 소유] [은밀한 유혹의 그림자] [그 여자의 짜릿한 유혹 (단편집)]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