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놓아주지 않아 [삽화본] 2

· 로아
4.8
5 reviews
Ebook
484
Pages

About this ebook

렌즈를 가득 채운 그의 외모는 한국의 TOP 배우보다 몇 배는 더 멋져 보였다. 190cm에 가까운 키, 넓은 어깨와 단단한 몸, 조각가가 깎아 놓은 듯한 얼굴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았다. 하지만 단 하나, 그의 표정 속에 담긴 서늘한 빛이 아쉬울 뿐이었다. 소현은 그의 얼굴을 20배 줌으로 확대했다. 순식간에 다가온 얼굴은 키스해도 될 만큼 가까웠다. 순간 소현은 렌즈 속에서 그를 끄집어내 키스를 하고 싶었다. 사랑하는 남자. 그러나 사랑할 수 없는 남자. 그를 사랑한다. 그를 사랑하는 것만큼은 견디려고 했으나, 더는 어쩔 수 없었다. 누군가의 대신이 된다는 건, 참을 수 없는 아픔이었다. 나는 오늘 그에게 이혼을 요구할 것이다. 그와 이혼함으로써 그를 완벽하게 제 것으로 담아둘 것이다. 바쁜 시간을 쪼개 겨울 여행을 준비한 건, 그를 놔줄 준비를 하기 위해서였다. ‘……다시 1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나는 당신과 결혼하지 않을 거야.’

Ratings and reviews

4.8
5 reviews

About the author

밥을 먹는 것보다 글을 쓰는 것이 더 행복합니다. 간혹, 이곳이 현실인지 제가 만들어 낸 세계관 속인지 헷갈릴 때도 많습니다. 조만간 고양이를 입양해 하나가 되어야겠습니다. 〈출간작〉 절애, 늑대왕의 신부, 야성의 숨결, 때론, 아찔하게, 마계의 꽃, 빙엽, 계약사랑, 그 뜨거운 외 다수의 작품.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