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꼬시는 기술, 한량술

· 라떼북
3.5
22 reviews
Ebook
210
Pages

About this ebook

 그대, 아직도 여자 뒤꽁무니만 쫓고 있는가?

여자 쪽에서 나를 쫓아오게 만드는 기술.

바로 ‘한량술’을 마스터한 ‘유혹자’가 되고 싶다면?


한량술. 내가 원하고자 하는 여성에게 나의 인상을 깊게 스며들게 하는 것! 이것이 우리 한량이 추구하는 유혹의 시작이다. ‘한량술’은 시중에 나와 있는 흔해빠진 작업 멘트들과는 질이 다르다. 유혹자의 첫발을 내딛는 가장 중요한 열쇠이자, 몇 십 년 혹은 몇 백 년이 지나도 연애와 유혹에 관한 인문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그동안 저자가 남자훈련소에서 강의한 내용을 다시 풀어서 담아놓은 것이며, 실질적으로 강의 때 못 다한 이야기와 저자의 기행기가 더해져 마치 읽는 순간 ‘유혹의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이 들 것이다. 그와의 여행을 끝냈을 때, 우리는 ‘한량술’을 터득한 진정한 유혹자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더불어, 본문 속에서 대학교 철학과 여교수인 인텔리 여성과의 새로운 만남을 다룬 저자의 기행기가 독자에게 ‘한량술’의 기술과는 또 다른 읽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저자 박상민은 ‘나는 여성들을 정복하는 것이 아니라 복종하는 것. 유혹하려고 마음먹지 않는다. 단지 유혹당할 뿐이고 감정에 복종하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남자로 태어나서 한번쯤 아름다운 여성을 유혹할 수 있는 남자는 정말 행복한 남자라고 말하는 그. 그는 단순히 여성들을 꼬시고 허풍을 떨어, 침대로 데려가려는 남자들은 사절한다. 진화론에 입각하여 인간이 생존과 번식에 필요한 복잡하고 수많은 언어를 창조했음을 존중하며, 사람과 여성을 얻는 법을 연구해왔다. 인간 상호작용의 의사소통을 깊이 있게 대화하는 법과 감정전달에 충실하여, 상대에게서 진정한 사랑을 얻기를 바란다.

이미 유혹의 기술에 대한 기초적인 최적화 시스템과 지식을 습득한 당신, 더 업그레이드 된 좀 더 유혹적인 기술, 진짜 ‘한량의 기술’을 원하는 당신이라면 당장 이 책을 읽기를 권한다.

특히, 저자 박상민의 저서들을 마스터했다면 절대 망설이지 말라.

Ratings and reviews

3.5
22 reviews

About the author

 박민혁


일명 ‘의자왕’이란 필명으로 활동 중. 신체나이 21세의 30대. 20세에 처음 여자를 접하고 '초엘프' 에게 심각한 마음의 내상 상처를 받은 뒤 우연한 기회로 픽업의 전설 ‘켄지’ 스승님에게 픽업을 전수받고 새로운 스타일의 픽업을 연구하게 됩니다. 그 결과 누구나 쉽게 픽업을 접할 수 있게 누구나 쉽게 픽업아티스트가 될 수 있게 연구, 지도, 글을 쓰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 sixpark7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