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인간 감시의 예로, 미국의 NSA가 주도하고 있는 '에셔론'은 세계 각처에 설치해놓은 도청장치 프로그램을 지목한다. 전파를 이용하는 통신인 전화, 이메일, 휴대폰등, 모두 NSA의 '에셜론 딕셔너리' 초특급 컴퓨터에 통과되게되고, 주요 어휘로 등록된 단어를 통해 지문검색을 하듯, 음성이나 모습을 통해 정보를 파악하게 된다는 것인데 어디서 한번쯤 들어본, 있을 법한 음모론을 펼친다.
미래사회에 전개될 시나리오에는 과학과 기술을 독점하고, 전자와 음파를 이용한 최신무기로 전쟁과 테러를 일으키고, 환경과 인간까지 조정하려는 그림자 정부의 음모가 소개된다. 그 시나리오에는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과 테러는 세계를 통일하려는 특정집단이 계획한 제3차 세계대전의 임박을 예고하고 있고, 그 전장으로 한국을 지목하고 있다. 또한 그림자 정부의 음모는 3차 세계대전에 그치지 않고 전쟁이후 살아남은 인간을 감시하고 통제하는데까지 손을 뻗치고 있다고 주장한다.
1939년 중국 창춘(長春)에서 태어났다. 한국으로 건너와 대학을 마치고 15년 간 직장생활을 하다 캐나다로 이주했다. 캐나다에서 사업가로 활동하며 여러 대학에서 동양 문화에 대해 수년 간 강의했다. 캐나다, 중국우호협회 서부 회장, 아세아학회 회장, 캐나다복합문화협회 서부 대표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였으며 현재 캐나다화폐경제개혁위원회(COMER)에서 활동하면서 정신 문명과 사회 고발에 관한 책을 집필하고 있다. 『세계 경제를 조종하는 그림자 정부』의 정치편에 해당하는 『그림자 정부』를 펴내어 철저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세계의 이면사를 밝힘으로써, 역사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 독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저서로 『숨겨진 절대 권력자들의 세계 지배 음모 그림자 정부 정치편』, 『세계 경제를 조종하는 그림자 정부 경제편』, 『교회에서 쉬쉬하는 그리스도교 이야기』, 『거짓, 모욕 그리고 음모』등이 있다.
그의 대표작인 『그림자 정부』시리즈는 보이지 않게 전 세계 정치와 경제를 지배하며, 세계단일정부를 꿈꾸는 그림자 정부의 존재를 폭로했던 역사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숨겨진 절대 권력자들의 세계 지배 음모 그림자 정부 정치편』,『세계 경제를 조종하는 그림자 정부 경제편』,『이미 시작된 인간 지배 음모 미래사회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치편과 경제편에 이은 미래사회편은, 과학과 기술마저 독점.은폐.조작해, 전자와 음파를 이용한 최신무기로 전쟁과 테러는 물론 환경과 인간까지 조종하려는 그림자 정부의 시나리오에 대해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