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소액으로 임대사업해 아파트 55채를 샀다

· One and One Books
2.2
73 reviews
Ebook
459
Pages

About this ebook

55채 임대사업자의 똑똑한 임대사업자 되기 실전해법 이 책은 저자가 부동산투자를 하며 자산을 쌓아나간 과정의 기록이고, 실제 투자하는 과정에서 경험한 일들, 법적인 문제, 세금 문제, 임차인과의 소소한 임대차 분쟁 등을 종합적으로 담은 책이다. 저자의 실제 경험뿐만 아니라 부동산을 공부하며 발견한 법의 허점, 정보에 취약한 임대사업자들이 억울하게 세금과 과태료 등을 낼 수 있는 부분들도 아낌없이 공개했다. 이 책은 단순한 부동산 실무서가 아니라 저자가 현장이나 책, 인터넷의 여러 유관 기관 사이트에서 좌충우돌하며 배운 이론과 실무 경험, 노하우와 정보들을 모두 기록한 결실이다.

Ratings and reviews

2.2
73 reviews
이정훈
August 14, 2020
사회악인 책이네요
5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Did you find this helpful?

About the author

저자 : 이지윤 저자 이지윤은 현재 한경금융서비스 수석 매니저로 재직중이며, 하나금융투자의 Financial Agency로 일하고 있는 재무상담사다. 여성으로서는 특이하게 건설사 재직 이력이 있다. 쌍용건설에서 근무하다 국내 건설 경기 악화로 팀 자체가 와해되는 경험을 거친 후 인생의 전환점을 맞으며 두려운 미래를 극복하기 위해 부동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현재는 본인의 실전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금융과 부동산을 상담하고, 투자의 방향을 바로 잡아주는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며 탁월한 글솜씨로 다음(Daum)에 재테크 칼럼을 연재했다. 13년간 다양한 부동산투자 경험을 거치며 현재 55개의 부동산을 소유한 자산가이며 쉬는 주말보다 일하는 주말이 더 많은 워크홀릭이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 이지윤의 금융 및 부동산투자가이드를 운영하며 임대사업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카페를 개설할 예정이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