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교육과정 개정판 출간!
※ 이 책은 PDF 북이므로 화면이 작은 단말기(스마트폰)에서는 보기 불편합니다. ※
선생님 도움 없이 혼자 풀 수 있는 2학년 2학기 중학 수학 책, ‘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도형’(이하 ‘바빠 중학도형’)의 2015 개정 교육과정 반영 개정판이 나왔다.
‘바빠 중학도형’은 중학교 2학년 2학기, 제일 먼저 풀어야 할 수학책이다. 바빠 중학도형은 도형뿐만 아니라 확률까지, 중학 수학 2학년 2학기 전 단원의 기본 문제만 모아 한 권으로 구성했기 때문이다. 학교 진도 순서와 동일하며, 기본 문제부터 스몰스텝 방식으로 전개되므로 풀면서 개념이 이해되는 훈련서이다.
‘바빠 중학도형’의 설명은 쉽다. 마치 눈앞에서 선생님이 얘기하는 것처럼 친절해, 학생들이 좌절하지 않고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다. 이 책의 ‘바빠 꿀팁’에는 대치동에서 소문난 명강사인 저자의 노하우도 담겨 있다. 따라서 혼자 풀어도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또한 ‘앗! 실수’ 코너를 통해 중학생 70%가 자주 틀리는 실수 포인트를 정리했다. 마지막으로 ‘거저먹는 시험 문제’ 코너에 시험에 꼭 나오는 기본 문제와 ‘적중률’을 수록, 중학교 2학년 2학기에는 이 책만 풀어도 학교 시험 문제를 대부분 맞을 수 있다.
[스쿨피아 연구소 대표 저자] 임미연
■ 임미연 선생님은 대치동 학원가의 소문난 명강사로, 10년 넘게 중고등학생에게 수학을 지도하고 있다. 명강사로 이름을 날리기 전에는 동아출판사와 디딤돌에서 중고등 참고서와 교과서를 기획, 개발했으며 대표적인 참여 프로젝트로는 <투탑 시리즈>가 있다. 이론과 현장을 모두 아우르는 저자로,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잘 알고 학생에 맞는 수준별 맞춤형 수업을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동안의 경험을 집대성해, <바빠 중학연산> 시리즈와 <바빠 중학도형> 시리즈를 집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