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보고 강제로

· so what
Ebook
281
Pages
Eligible

About this ebook

 마주보고 강제로   


* 마을버스에서 예전에 경찰에 신고한, 그 불량배들과 맞닥뜨린 것은 정말 큰 불행이었다. 승객들을 위협해 쫓아내고는, 나와 조카를 마주보게 하고는 성추행을 하기 시작하는데… 결국은 버스 안에서 아랫도리를 벗긴 채 짐승 같은 놈들한테 헐떡이는 신세가 되고 말았으니… 


* 누나친구의 이사를 도와주기 위해 한밤중에 누나 집에 방문했는데, 헉! 강도한테 누나가 강간을 당하고 있는 게 아닌가! 알몸으로 팔다리가 침대에 묶인 채 말이다. 기어코 누나는 질내사정을 당한 모양이다. 그런데, 그런데 말이다…  


* 회사 창고에서 낮잠을 자고 있었다. 그런데 평소에 나를 깔보던 여직원과 상무가 들어와 정사를 벌이는 것이었다. 그런데 나이 많은 상무가 그 여직원을 만족시켜줄리 만무했다. 상무가 나가고 혼자 자위를 하고 있는 그 여직원 앞에 짜잔~~ 하며 모습을 드러낸 나는… 


* 우리 남편은 섹스 이벤트를 좋아한다. 어느 날은 선생님, 언제는 의사… 과연 오늘은 어떻게 나를 만족시켜줄까? 어머! 오늘은 강도네! 복면을 깊숙이 쓴 남자가 나의 몸을 함부로 대할 때만 해도 나는 정말 찌릿찌릿했다. 그런데 그 순간 핸드폰을 울리고 있었으니…!!


리얼한 묘사도 좋지만, 스토리에 더 충실한 작가 적파랑. 이 책에는 총 10편의, 관능을 자극하는 적파랑의 소설이 실려있다. 성인소설의 전설, 적파랑의 29금 소설을 커피 한잔 값에도 못 미치는 금액으로 즐겨보시라!!

About the author

 적파랑

성인소설 필력 15년의 전문작가. 

가히 한국 성인소설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할 수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