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오해/착각 #스포츠 #헬스 #원나잇 #코믹/개그물
#계략공 #능글공 #절륜공 #떡대수 #미인수 #순진수 #허당수 #호구수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지만 약간 모자란 면이 있는 대학생 박재웅. 그는 헬스장을 열심히 다니면서 근육을 키우고 있다. 그런 그에게 눈독을 들이는 것은 그의 개인 트레이너 인규. 엉큼한 속마음을 숨기고 재웅에게 접근해 이것저것 운동을 가르쳐주는 척 터치와 애무로 사심을 채우는 인규.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만이 헬스장에 남게 되고, 인규는 본격적으로 사심을 펼쳐놓기 시작한다.
순진 떡대수와 계략 떡대공의 유쾌한 만남. 헬스장에서 흘리는, 정체 모를 단백질 성분의 액체가 근손실을 유발하는 것을 막는 기막힌 방법도 알려주는 단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1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24쪽)
<미리 보기>
물론 생각을 그대로 말로 하지 않는 정도의 정신머리는 인규에게 있었다. 대신 자세를 고쳐준다는 명목으로 재웅의 몸을 주물렀다. 허리 아래쪽을 받쳐주는 척 엉덩이 위쪽을 만지고, 무릎을 굽히라고 하며 허벅지 안쪽을 손가락으로 더듬었다. 아쉬운 대로 자세가 바로 잡히면 손을 거두었는데, 그러면 재웅은 눈꼬리가 휘어지게 웃으며 '고맙습니다, 트레이너님.' 하고 대답했다.
인규는 재웅의 옆에 서서 운동을 하는 재웅의 모습을 지켜보았다. 짧게 친 고수머리가 땀에 젖어 살짝 누워 있었고, 근육을 긴장시킬 때마다 후욱 숨을 내쉬는 입술은 어이없게도 새빨갰다. 빨간 입술이 도드라져 보이는 것은 잡티 하나 없는 피부가 유독 새하얀 탓이었다. 100킬로그램이 넘는 바벨을 쥔 팔뚝은 잔뜩 부풀어 있었고, 앉았다 일어설 때마다 팽팽해지는 엉덩이 쪽의 바지주름에 인규는 제 입술을 핥았다.
하반신에 피가 몰리는 것을 느끼면서 인규는 정신을 다른 데로 돌리기 위해 헬스장에 틀어놓은 노랫소리에 귀 기울였다. 고막을 크게 두드리는 비트 소리, 찢을 듯이 울리는 일렉 기타 소리, 그리고 전자음으로 범벅을 해서 남잔지 여잔지조차 모를 보컬의 목소리. 인규는 간헐적으로 들려오는 재웅의 숨소리와 비트에 맞춰 빠르게 쿵쿵대는 제 심장소리를 빼면 이 공간에 존재하는 소리가 노랫소리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확신을 위해 인규는 침을 꿀꺽 삼키며 주위를 휘 둘러 보았다. 두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는 헬스장의 시계는 오후 두 시를 가리키고 있었다. 평일 오후 두 시. 인규는 속으로 몇 가지 셈을 했다. 이미 내린 결심에 대한 자기 합리화가 끝나자 인규는 재웅을 일으켜 세웠다. 두 세트를 끝내고 바벨을 내려놓은 채 서 있는 재웅의 몸을 거울 쪽으로 돌렸다.
"회원님 운동하신 지 얼마나 되셨죠? 바디 체크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
"음, 세 달 정도 됐어요."
세 달? 씨발, 이게 세 달 헬스한 몸이야?
인규는 속으로 욕지거리를 내뱉었다. 183센티미터인 인규의 키보다 겨우 1, 2센티미터 정도 작은 재웅의 몸은 거의 평생을 운동한 사람 같았다. 직각으로 딱 벌어진 어깨, 운동복 위로도 충분히 느껴지는 가슴 근육의 두께. 반면 허리 쪽은 운동복이 남아 헐렁했다. 엉덩이가 빵빵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세 달 되셨으면 운동 경과도 볼 겸 한번 체크해 보면 어때요?"
"그럴까요? 뭐 하면 돼요?"
"회원님은 가만히 있으시면 돼요. 제가 볼게요."
인규는 재웅에게 다가가 운동복 상의 앞자락을 들추었다. 도드라진 복근 위로 터질 듯한 가슴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것 좀 잡고 계실래요?"
<한뼘 BL 컬렉션 시리즈>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_선배를 위해 준비했어요_집가싶
_77만원의 가치_휘핑많이
_딜도깨비_님도르신
_항문도 장기입니다_고록가락
_양아치 참교육_냠냠굿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생분해 종이빨대 사용을 권장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