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블맨 이야기

· Dasan Books
3,8
6 reviews
E-boek
228
Pagina's

Over dit e-boek

“상식의 반대편에 서서 2배로 먹는 사람, 따블맨” 전설의 투자고수, ‘따블맨’은 어떤 ‘투자철학’으로 ‘미래의 황제주’를 발굴했을까? ‘약한 종목’과 놀지 말고, ‘따블맨’이 되라고요? “주식투자를 통해서 부자가 되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약한 종목’과 절대로 놀아서는 안 됩니다.”라고 저자는 강력하게 말한다. ‘약한 종목’은 ‘약한 흐름’으로, ‘강한 종목’은 ‘강한 흐름’으로 진행되기 때문인데, 송곳처럼 날카롭게 머리를 드는, 그런 ‘상위 1% 강한 종목만이 큰 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그렇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무엇보다도 먼저 ‘따블맨’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10% 월척조사가 90%의 월척을 몽땅 잡듯이, 소수의 ‘따블맨’이 ‘따블’ 간 종목을 몽땅 잡는다. ‘따블맨’은 ‘따블’ 가능성 있는 큰 종목만 공략하기 때문에 결국 ‘미래의 황제주’인 급등주나 대박주는 ‘따블맨’들의 전유물이 된다. 2007년 현대중공업이 그러했고, 두산그룹주들이 그랬듯이 말이다. 또한, ‘따블맨’들은 이익을 최대한 굴릴 줄 안다. ‘이익을 끝까지 확대하는 전략’, 이것은 ‘주식투자’를 통해 부자 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거래 비밀이다. 항상 ‘돈’은 ‘돈 묻는 원리’에 의해 벼락처럼 벌어야 하는데 이런 논리를 깨우친 사람이 바로 ‘따블맨’이다. 우리 모두, 따블맨이 되자! 따블맨이 되자! 이 책은 항상 ‘큰 부’를 위해 고민하고, 철저하게 ‘큰돈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고, ‘부’를 위해 자신을 기꺼이 희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그런 사람을 위한 책이다. 당신은, 지금껏 주식투자에서 단 한 번이라도 ‘따블’을 먹어본 적이 있는가? 아마도 그렇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월척조사가 월척을 잡듯이 ‘따블맨’만이 ‘따블’을 잡게 마련인데, 투자자들 중 따블종목을 잡아본 사람은, 아마도 10%도 채 되지 않을 것이다. 일생에 단 한 번도 ‘따블맨’이 된 적이 없으니 이는 당연한 결과다. 이렇듯 현실은 안타까울 정도로 ‘따블맨’과 거리가 멀다. 따블종목을 잡아본 적이 없기에 그런 ‘대박종목을 공략할 노하우’가 있으려야 있을 수가 없다. 하지만, 일생에 단 한 번이라도 ‘따블’을 먹어본 사람은, 언제든 따블종목을 또 잡아낼 것이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우리는 지금부터 ‘따블맨’이 되면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투자자, 특히 ‘개인투자자가 주식투자를 통해 부자가 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크게(따블) 먹는 길밖에 없다. ‘강한 종목’을 잡았을 때에는 ‘따블’까지 승부를 질기게 끌고 가야 하고, 그동안 잘게 수익을 취했다면 그런 소극적 전략은 미련 없이 버려야 한다. 최소한 ‘따블’ 이상을 노리고 들어갔을 때, 운이 따라줘서 ‘따블’을 먹을 수 있다. 실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따블종목 잡는 방법부터 승부를 통해 ‘강한 종목’에 배팅하는 방법을 알려주어, ‘부’를 위해 항상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믿음을 주고 있다.

Beoordelingen en reviews

3,8
6 reviews

Over de auteur

저자 최승욱은 현재 증권 커뮤니티 기업, 상TV(주) 대표로 재직 중이다. 상TV(주)는 동영상 증권정보 사이트(www.sangtv.co.kr)와 실시간 종목TV(동영상 라이브방송)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최첨단 증권아카데미 교육장은 물론 시스템 개발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상시스템’, ‘Bestez 보물상자’, ‘W-on보물상자’, ‘오토매트릭스’, ‘MW리버스’ 등 다수의 프리미엄 증권 시스템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데 그가 만든 HTS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지난 7년간 자체 보유한 여의도 증권아카데미에서 배출한 제자가 1,400여 명을 넘었으며, 지금껏 대신증권, 우리투자증권 등 10여 개 증권사 임직원 대상 실전 트레이딩 교육을 맡아오면서 증권계의 영원한 사부로 통한다. 방송 부문에서는 증권 프로그램의 효시로 꼽히는 , , 등을 매일경제TV, 한국경제TV 등에서 진행하였으며, 특히 은 증권 프로그램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의 대표 저작으로는 ≪주식천재가 된 홍대리≫, ≪최승욱's 부자들의 배팅투자법≫, ≪초단타매매 고수따라하기≫, ≪실전 기술적분석 고수따라하기≫, ≪최승욱의 차트급소 공략법≫, ≪최승욱의 보물상자≫, ≪최승욱의 쌩초보 주식특강≫ 등이 있으며, 이들 모두 경제경영서 베스트셀러에 올랐을 정도로 풍부한 이론과 막강한 필력을 자랑한다.

Dit e-boek beoordelen

Geef ons je mening.

Informatie over lezen

Smartphones en tablets
Installeer de Google Play Boeken-app voor Android en iPad/iPhone. De app wordt automatisch gesynchroniseerd met je account en met de app kun je online of offline lezen, waar je ook bent.
Laptops en computers
Via de webbrowser van je computer kun je luisteren naar audioboeken die je hebt gekocht op Google Play.
eReaders en andere apparaten
Als je wilt lezen op e-ink-apparaten zoals e-readers van Kobo, moet je een bestand downloaden en overzetten naar je apparaat. Volg de gedetailleerde instructies in het Helpcentrum om de bestanden over te zetten op ondersteunde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