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과의 티타임 1권

· 적과의 티타임 Book 1 · 러브홀릭
Ebook
561
Pages

About this ebook

한국 전통 다과점 ‘작은 봄’의 대표 이소봄. 자신의 이름을 딴 다과점을 야심차게 열었으나, 뭐가 문제일꼬? 대박은커녕 임대료 걱정에 곧 문을 닫아야 할 지경이 되어 버렸다. 게다가 주말에는 플리마켓까지 나가지만, 대출금 이자 내기도 빠듯한 상황. 귀신처럼 자신의 경제 상황을 눈치 챈 고모의 추천으로, 왠 이상한 남자의 이 여사가 되고 마는데...... 디저트 업체 레겐보겐의 대표 연재온. 모든 사람이 원하는 달콤한 디저트 천국을 만들어낸 그가 원하는 건, 고추 부각에 고들빼기김치, 묵은지 감자탕에 병어찜. 오리지널 전라도 맛을 원하는 내 입맛을 맞출 여사님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니! 겨우 제대로 된 여사님을 만났건만, 이 꼬맹이는 누구지? 여사님인 줄로만 알았는데, 고작 이십대 초반의 사고뭉치를 내 집에 들일 수는 없다! 재온은 집안을 고추장 테러로 만들어놓은 소봄을 냉정하게 내치지만, 그녀의 손맛을 잊을 수 없어 결국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 낮에는 레겐보겐의 인턴사원이자 사업상 파트너로, 저녁에는 자신만의 저녁식사를 차려 줄 이여사로, 낮밤이 다른 신분을 제안하게 되고, 더할나위없이 좋은 이 제안을 소봄은 거절하기 어려운데...... 남도의례음식 무형문화인 할머니의 솜씨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전통 음식 꿈나무 소봄과 디저트 문화를 주도하는 회사의 오너지만, 입맛만큼은 토종 한국인인 재온의 명랑발랄대환장 로맨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