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수꾼 만덕대의 수난

· 피플앤스토리
Ebook
323
Pages

About this ebook

※ 본 작품은 자보드립, 양성구유, 장내배뇨, 모브와의 관계 등의 소재와 강압적인 행위/묘사가 포함되어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훤칠한 키에 다부진 체격의 만덕대는 누가 봐도 몸 좋은 남자이다. 하지만 사실 그는 성기가 두 개인 ‘양성구유’였다. 그 때문에 아버지에게 빚 대신 ‘좋은 대부’ 김 사장에게 팔려 오고 낮에는 일수꾼 노릇을, 밤에는 김 사장의 좆을 받는 남창 생활을 한다. 그러던 중 김 사장의 전주였던 최 회장의 조직이 폭삭 망하고 그 대가로 덕대는 서울로 끌려와 클럽 말단 스태프 일을 시작한다. 다른 선배들의 텃세와 고된 일로 심신이 지쳐 가던 중 자신을 아니꼽게 생각하는 선배 스태프의 계략으로 욕정이 들끓는 사건이 일어난다. 덕대는 열이 바짝 오른 몸을 이끌고 급한 대로 클럽 4층의 화장실로 올라가 정신없이 자위한다. 그 모습을 클럽 사장인 라이언 웡에게 고스란히 들키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성기가 두 개인 것까지 보이게 된다. 덕대가 남들과 다르다는 것에 재미를 느낀 라이언은 덕대를 제 옆에 두고, 자기 입맛대로 조련하기 시작하는데……. * * * “흐응, 앗, 아앙, 그, 그만! 하아앙……!” 바짝 올려진 엉덩이 근육이 찰지게 씰룩거렸다. 덕대는 추삽질에 맞춰서 허리를 위아래로 흔들었다. 말로는 그만하라고 하면서도 몸은 그 어떤 것보다도 거대한 살덩이를 반기고 있는 모습이었다. 라이언은 천박하기 그지없는 덕대의 모습에 한쪽 입꼬리를 비죽 올렸다. 그간 겪어 온 다른 구멍들은 제 좆이 무섭다고 울어 댔는데, 덕대는 그렇지 않았다. 처음에만 울었지, 결국은 좋다고 엉덩이를 쿵덕거리면서 헉헉거렸다. 그런 덕대와의 씹질은 마치 딱 맞는 퍼즐 조각과도 같았다. 물론,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지만.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