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인서
던전워페어 1에서 레벨로 180쯤 되는데 갑자기 알림으로 2 해볼 생각 있냐길래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이 게임이 정신적 후속작에 대해서는 동의하나, 게임 유저의 플레이 시간을 늘리기 위해서 스테이지 성 기믹을 강요하고, 레벨 속도를 제한하는등의 파편화했다는 점에서 2점 드립니다. 스테이지 2단계까지 해보고 복기해본 결과 5분쯤? 환불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고 환불 신청해놓았고요.. 큰 기대는 안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환불이 되었으면 좋겠네여..

BJ k
화려한 그래픽과 이펙트를 싫어하는 나로서는 눈이편해서좋다. 그래픽이 담백한맛이있다. 여러가지 조합과 배치를 해보면서 고민해보는 재미가있다. 스킬, 마스터리 시스템이 있으며, 포인트를올렸다가 다시 되돌려도 패널티가 없기때문에 쓸데없는 스트레스 받지않고 이것저것올려보며 최선의 세팅을할수있다. 게임중 트랩의 업그레이드를 다양한 방향으로할수있다. 스파이크트랩을 데미지를 올리거나 적을띄우는 효과를부여하거나 등등 재밌다

S.H Kim
1편과 2편을 비교하며 뭐가 더 게임성이 낫고, 낮고 하는데, 그런 비교는 무의미하다는 생각. 같은 베이스에 정통 전략이냐, 수집, 성장 등 다양성을 강화했느냐의 차이라서 본인 취향에 따라 각자 다른 것. 둘 다 명작이니 그냥 둘 다 하면 되는 거다.ㅎㅎ 개인적으론 1편 먼저하고 2편 하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