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현대물 #원나잇 #애증 #초능력 #코믹개그물
#순진수 #능력수 #굴림수 #강공 #능욕공 #능글공
초능력을 가지고 악당들과 맞서 싸우는 마법소년, 하준. 하지만 그에게는 속옷을 노출하면서 싸워야 한다는 문제 때문에 항상 설화에 시달린다. 특히나 하준 자신이, 악당과 싸우면서 그에게 짓밟히면 어떨까 하는 은밀한 상상을 하고 있다는 것도 문제이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 소개>
사실 식품 중에서는 오렌지와 떡을 안 좋아합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3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7쪽)
<미리 보기>
영웅이라는 타이틀이 있지만 그가 하는 일은 싸우고 지키는 일보다는 촬영이 더 많았다. 연예인처럼 스케줄을 관리하는 매니저가 있고 소속사도 있었다. 그는 예쁜 얼굴을 내세워 공익 광고나 화보 촬영을 했다. 힘들게 싸우는 것보다 이런 식으로 얼굴을 알리고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지지를 얻는 것에 긍정적이었다.
어쨌거나 그는 나라를 대표하는 영웅이었고 국민들이 여전히 그를 나라의 영웅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는 여전히 영웅일 수 있었다. 악당과 싸우지 않는다고 해도 말이다. 처음부터 하준이 논란 없이 받아들여진 건 아니었다.
많은 영웅이 위기와 성장 서사를 가지고 있듯 그에게도 감동적인 스토리가 있었다. 영웅이 없던 나라에 혜성처럼 등장한 하준의 존재는 많은 이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그러나 곧 논란에 휩싸여 그가 정말 영웅의 자격이 있는가 화제가 되었다.
지금처럼 짧은 치마를 입고 공중에서 싸우느라 속옷이 훤히 노출되어 있는 까닭이었다. 속옷 노출을 좋아하는 그의 성향과 다르게 보고 싶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억지로 그것을 봐야 하는 사람들은 불만이 있었다.
보고 싶지 않은데 억지로 봐야 한다는 게 불쾌했기 때문이다. 공중을 날 수 있는 하준은 항상 속옷을 노출하고 있었다. 땅으로 내려와도 될 상황에서도 하늘에 떠있었다. 온전히 자신의 속옷을 뽐내고 싶다는 이유에서였다.
<한뼘 BL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나는 고백 한 번으로 전교 1등을 꼬셨다_오렌지떡집
리의 주장 완장은 흘러내리기 일쑤였다_오렌지떡집
꽃이 피고_오렌지떡집
세계가 멸망했다_오렌지떡집
외계인과 우주선에서_오렌지떡집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