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엄마

· Red Cat
4.0
5 reviews
Ebook
229
Pages
Eligible

About this ebook

하지만 그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엉덩이를 뒤로 한껏 내민 태수엄마가 갑자기 엉덩이를 가리고 있던 타월을 확 벗겨낸 것이었다. 대번에 박속같이 하얗고 풍만한 알궁둥이가 내 눈에 확 들어왔다. “허어억! 아, 아줌마, 가, 갑자기 왜 이러세요?” “어머~ 왜 이러긴? 네 기억을 되살려주려고 그러지. 어때? 아직도 기억이 안나? 이래도? 응?” 역시나 아줌마는 어제 부엌에서 자신을 뒤로 따먹은 게 나란 걸 알아챈 모양이었다. 그 빌어먹을 애인이란 작자가 죄다 불어버린 것이 틀림없었다. 당장 털썩 무릎부터 꿇었다. “흐윽……흑흑~ 잘못했어요. 제가 어제 잠시 미쳤었던 것 같아요. 제발 용서해주세요. 네?” 절로 닭똥 같은 눈물이 하염없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그런데 아줌마는 그런 나를 빤히 쳐다보더니만 전혀 엉뚱한 말을 해오는 것이었다. “어머~ 이제야 기억이 나나보네? 그럼 어디, 네가 어제 나에게 했던 대로 고대로 한번 다시 해볼래? 확실히 너인지 아닌지 의문이 들어서 말이야.” 나는 아줌마가 일부러 이런 행동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다시 용서를 빌었지만, 아줌마가 버럭 역정을 내시는 거였다. “수한이, 너! 어서 어제처럼 안하겠니? 정말 진짜로 혼나고 싶은 거야?” 난 아줌마의 고함소리에 흠칫 놀라며 결국, 울며 겨자 먹기로 어제와 같이 서서히 아줌마의 엉덩이를 더듬어 갈 수밖에 없었다. 덜덜 떨리는 입으로 제일 먼저 아줌마의 풍만한 알궁둥이를 살짝 깨물었다. 그리곤 다시 어제와 마찬가지로 그 탄탄한 엉덩이짝을 움켜쥐고는 양쪽으로 힘차게 쪼개었다. 거무스름한 자색의 주름진 항문과 그 밑으로 길게 찢어진 검붉은 속살이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그 자극적인 모습에 어제에 이어 난 나지막한 비음을 터뜨려야 했다. 그리고 혀를 길게 빼어 맨살의 엉덩이를 살짝살짝 핥아대기 시작했다. “흐으……흐으으음~ 아니야! 그게 아니라고! 어제는 네 말랑거리는 혀로 내 부끄러운 항문을 희롱했잖아? 어서 어제처럼 해줘! 빨리~ 하으으……흐으응~” 순간 내 머릿속은 또다시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했다. 이게 지금 뭐하자는 짓이지? 어제처럼 자기를 먹어달라는 의미인가? 하지만 확신은 없었다. 그래서 다시 혀를 곧추세워 아줌마의 오물 오물거리는 항문을 콕콕 찔러주었다. 그러자 반응은 대번에 나타났다. “하아아아악! 허으윽~ 나……나 미쳐! 그래, 바로 그거야! 어서……어서 내 부끄러운 그곳을 좀 더 빨아줘! 하아아아……하아~ 내……내 항문을 빨아준 건 수한이 네가 정말 처음이었어. 하아앙~” 이……이거 뭐야? 그럼 오늘 나를 부른 것은 바로 이것 때문이었단 말이야? “하아……내가 어제 얼마나 황홀했는지 알아? 오늘 너를 부른 것도 실은 어제처럼 나를 거칠고 뜨겁게 따먹어주기를 원해서 부른 거란 말이야. 그러니 어서……어서 좀 날 따먹어줘! 제발~”

Ratings and reviews

4.0
5 reviews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