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금단의관계 #오해 #질투 #몸정>맘정 #씬중심 #피폐물
#상처남 #동정남 #순진남 #능욕남 #평범녀 #소심녀 #상처녀
경제적으로도 넉넉하고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상우에게는 남 부러울 것이 별로 없었다. 그러나 어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시고, 아버지마저 집에 발을 들이지 않게 되자, 상우의 행복은 급격하게 무너져간다. 그런 상우가 대학생이 된 이후, 아버지가 새로운 여자를 집안으로 데려옴으로써 상우의 불만은 더욱 커져만 간다. 아버지의 회사 비서인 민경은 아무런 가족 관계도 맺지 않은 채 그냥 상우네 집에 들어와서 살기 시작한다. 어머니의 빈 자리를 그런 식으로 메우는 민경이, 상우에게는 증오의 대상이 된다. 동시에 몇 살 나이 차이가 나지 않는 그녀는 상우에겐 뒤틀린 욕망의 대상이 된다.
정식 새어머니도 아닌 '아버지의 여자' 일 뿐인 한 여자. 순진한 눈망울의 그녀지만, 애욕과 증오의 늪처럼 그는 그녀에게 빠져들어간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저자 소개>
야설 주로 씁니다. 부족하지만 그래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4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1쪽)
<미리 보기>
처음부터 상우는 그 여자가 정말 정말 마음에 들지 않았다.
상우의 아버지가 그 여자를 처음 데려왔던 기억을 떠올릴 때마다 그는 그때의 충격과 역겨움이 되살아나 속에서부터 토악질이 올라왔다.
그가 아주 어렸을 때, 아버지는 집에 잘 들어오지 않으셨지만 상우는 아버지 덕분에 아주 풍족한 유년 시절을 보낼 수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누구나 알 정도의 기업은 아니었지만 아는 사람은 알만한 탄탄한 중소기업의 사장이었다. 언제나 바쁘셨기 때문에 집에 잘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가족에게 돈을 아끼는 타입은 아니었다.
그렇기 때문에 어렸을 때의 상우는 내가 조금만 고집 부리면 못 가질 물건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떼를 쓰면 그의 어머니는 어쩔 수 없다는 듯이 그 물건을 사주곤 하셨다.
주변의 친구들도 모두 그를 부러워했다.
그가 학교에 최신 게임기나 장난감을 가져갈 때면 그 주변에 몰려들었다. 물건을 쓰다 질리면 빌려주지는 않을까 하고 주변을 맴도는 아이들도 있었다.
그렇게 유복하고 행복한 유년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어린 상우에게 있어서 불행이란 자기 자신과는 상관없는 먼 이야기라고만 생각했었다.
하지만 고3 무렵 가장 예민할 시기.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쓰러지셨고, 쓰러지신 지 얼마 되지 않아 너무나도 허무하게 세상을 뜨셨다. 그때의 사건은 그에게 너무나도 큰 충격으로 다가왔다.
그때의 그는 모든 것을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거만하고 자기중심적이었던 어린아이였다. 그런 그에게 아무리 발악해도 마음대로 통제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겼다는 것에 대한 충격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다는 상실감이 동시에 찾아왔다.
어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신 것은 아버지에게도 큰 충격이었는지, 원래부터 집에 돌아오지 않던 아버지는 더욱 더 집에 돌아오지 않기 시작했다.
그렇게 1년 정도 지났을까. 그가 대학에 입학하고 여름방학을 맞이했을 무렵, 아버지는 갑자기 집으로 여자 하나를 데려왔다.
그 여자가 처음 집에 왔을 때 그는 그 여자가 누군지 알고 있었다.
상우가 고등학교 2학년 때, 아버지의 회사에 비서로 들어온 여자였다.
<한뼘 로맨스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애인 구매 후기_한줄두줄
오빠와 여동생 - 그녀의 사정_한줄두줄
오빠와 여동생 - 그의 사정_한줄두줄
그는 하녀 분장을 하고 매일 아가씨의 침실을 찾는다_한줄두줄
키링의 하반신을 돌려라_한달식비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야설 주로 씁니다. 부족하지만 그래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네요.